최강야구 시즌3에서 몬스터즈는 덕수고전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난 회차에서는 5회 초까지 덕수고와 0대0으로 팽팽한 경기 양상이 진행되고 있는데요. 덕수고전 최종 결과는 어떻게 되었을까요? 최강야구 덕수고전 결과에 스포가 있을 수 있으니 결과 보기를 원하지 않는 분들께서는 맨 아래까지 내리지 않으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그리고 덕수고전 결과를 알고 싶으신 분들께서는 아래를 클릭하시면 결과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최강야구 시즌3 12월 16일 덕수고전 다시보기(티빙)☝
최강야구 시즌3 12월 9일 덕수고전 다시보기(넷플릭스)☝
0대0의 균형을 깨는 덕수고의 선취점
최강야구 시즌3는 넷플릭스와 티빙에서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경기 못 보신 분들께서는 챙겨보시면 되겠습니다. 티빙이 방송 직후에 바로 올라오다보니 넷플릭스보다는 다시보기가 빨리 올라오는 편입니다.
최강야구 시즌3 12월 16일 덕수고전 다시보기(티빙)☝
최강야구 시즌3 12월 9일 덕수고전 다시보기(넷플릭스)☝
경기는 5회 말로 넘어갑니다. 마운드에는 김태형 선수가 다시 한 번 올라옵니다. 몬스터즈는 김문호와 정의윤 모두 유격수 땅볼로 물러납니다. 그리고 박재욱은 2루수 플라이로 물러압니다. 이닝은 이번에도 순식간에 삭제되었으며, 5회까지 몬스터즈는 단 1안타만 기록하였습니다.
6회 초, 덕수고는 선두타자 엄준상이 안타로 출루합니다. 그리고 4번타자가 번트를 대며 1사 주자 2루로 바뀝니다. 다행히 다음 타자는 유격수 땅볼로 물러나며, 2사 주자 3루로 바뀝니다. 하지만 다음 타자를 몸에 맞는 볼로 내보내며 유희관은 이닝을 마무리 짓지 못합니다. 결국 다음 타자인 우정안이 유격수 옆을 빠져나가는 안타를 치며 0대0의 균형을 먼저 깹니다.
그리고 여전히 주자는 1,2루에 있습니다. 다행히 다음 타자는 이택근이 잡아내며 이닝을 마무리 합니다.
6회 말, 몬스터즈의 공격이 시작됩니다. 마운드는 김태형의 뒤를 이어 2학년 김화중이 등판합니다.
곧바로 동점 만드는 몬스터즈!
몬스터즈는 선두타자인 이택근이 2루타를 기록하며, 오랜만에 안타로 출루합니다. 그리고 다음 타자인 유태웅은 희생번트로 이택근을 3루로 보냅니다. 이 상황에서 정근우가 좋은 타구를 날렸다고 생각하였으나, 이것을 덕수고 유격수인 배승수(한화 이글스 지명)가 잡아내며 이택근을 홈에서 런다운으로 잡아냅니다. 다행히 이택근이 시간을 벌어주며 정근우를 3루로 보내는데는 성공합니다. 이택근의 주루센스를 잠시 감상해보시죠!
하지만 다음 최수현의 타석 때 폭투가 나오며, 정근우가 득점에 성공합니다. 이제 스코어는 1대1로 다시 승부는 원점으로 돌아갑니다. 아쉽게도 최수현은 외야 플라이로 물러나며 이닝이 종료됩니다.
마운드는 유희관의 뒤를 이어 니퍼트가
7회 초, 덕수고의 공격이 시작됩니다. 몬스터즈는 여전히 마운드를 유희관이 지키고 있습니다. 유희관은 선두타자를 유격수 플라이로 잡아냅니다. 그리고 여기서 투수가 바뀝니다.
장면을 보니 김성근 감독이나 유희관 선수 모두 아쉽지만 바꾸는듯한 인상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마운드에는 준비되어 있던 니퍼트가 올라옵니다.
니퍼트는 첫 타자를 삼진으로 잡아냅니다. 하지만 덕수고도 만만치 않습니다. 정민서가 니퍼트의 공을 안타로 만들어 냅니다. 하지만 오늘 좋은 활약을 보여주는 엄준상을 삼진으로 잡으며 이닝을 끝냅니다.
조선의 4번 타자는 이대호! - 역전 투런홈런!
몬스터즈의 7회 말 공격이 시작됩니다. 선두타자인 정성훈이 높은 뜬공으로 물러날 줄 알았지만, 야수들 여러명 한가운데 공이 떨어지며 안타가 됩니다.
그러자 덕수고는 25년 신인 드래프트 전체 1순위인 정현우를 등판 시킵니다.
그리고 정현우가 상대해야 할 첫 타자는 조선의 4번타자 이대호! 과연 두 선수의 승부는 어떻게 되었을까요?
이대호가 정현우의 2루를 받아치며 바로 투런홈런을 만들어 냈습니다! 경기장 모두가 전율을 느꼈으며, 김성근 감독 마저 자리에서 일어나 하이파이브를 위해 덕아웃 앞으로 나왔습니다!
하지만 정현우는 이후 김문호와 정의윤, 박재욱을 투수 앞, 유격수 땅볼, 유격수 땅볼로 잡아냅니다. 그냥 정현우가 이대호에게 잘못 걸렸을 뿐 엄청난 수준의 투수임을 볼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덕수고 역시 만만치 않습니다. 7회 말 끝나고 덕수고 벤치를 보여주는데 이 팀이 쉽게 물러날만한 팀은 아니라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8회 초, 덕수고의 공격은 4번타자 오시후부터 시작합니다. 마운드는 니퍼트가 지키고 있습니다. 니퍼트는 선두타자를 유격수 땅볼로 잡아냅니다. 그리고 다음 타자는 1루수 플라이로 잡아냅니다. 그리고 마지막 타자는 슬라이더로 삼진을 잡아냅니다.
8회 말, 몬스터즈의 공격이 시작됩니다. 정현우는 날카로운 슬라이더를 앞세워 이택근을 3루수 땅볼로 잡아냅니다. 다음 타자는 몬스터즈에서 마지막 타석인 유태웅입니다. 유태웅은 몸에 맞는 볼을 기록하며 몬스터즈의 마지막 타석을 출루로 마무리 합니다.
정현우는 정근우를 슬라이더로 삼진을 잡았으나, 2아웃 이후 최수현을 볼넷으로 내보냅니다. 그러자 덕수고는 힘이 빠진 정현우 대신 유희동을 투입합니다. 그리고 유희동은 정성훈을 3루수 땅볼로 잡아냅니다.
덕수고의 9회 초 마지막 공격
덕수고의 9회 초, 마지막 공격이 시작됩니다. 몬스터즈의 마운드는 여전히 니퍼트가 지킵니다. 첫 타자인 우정안이 멀리가는 공을 쳤으나 김문호가 호수비로 잡아냅니다. 그리고 다음 타자 공 역시 최수현이 슈퍼 캐치로 잡아냅니다. 하지만 다음 타자는 풀카운트 승부 끝에 볼넷으로 내보냅니다. 마지막 타자는 역시 김문호가 좋은 수비로 경기를 끝냅니다.
최종 스코어 3대 1. 명승부 끝에 몬스터즈가 승리를 가져갑니다.
최강야구 다음이야기 - X 캡틴 박용택 vs NEW 캡틴 정성훈
다음 경기는 2024 U-리그 우승팀인 동아대입니다. 유희관이 홈런 맞는 장면이 나오는데요. 몬스터즈는 승리를 가져갈 수 있을까요?
그리고 박용택이 복귀하였지만 주장은 다시 한 번 정성훈 선수가 맡았다고 합니다. 과연 두 선수는 어떠한 활약을 펼쳐줄까요?
일단 예고편을 한 번 보시죠.
경기 MVP - 이대호, 유희관, 니퍼트, 그리고 유태웅
경기 MVP는 이대호가 받았으며, 두 명을 추가로 주었는데요. 경기를 책임진 두 투수. 니퍼트와 유희관이 함께 받았습니다. 그리고 클로징에서는 유태웅 선수의 고별식 또한 진행되었습니다. 그리고 이 자리에서 유태웅 또한 MVP를 받았습니다. 아래 영상에서 바로 확인해보시죠!
마무리
이상으로 24년 12월 9일에 방송한 최강야구 시즌3 24번째 경기인 덕수고 전반부를 살펴 보았습니다. 최강야구 관심 있으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였길 바래 봅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문화 > 방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최강야구 결과 동아대 2차전 (25년 1월 6일 방송, 113회, 시즌3) (0) | 2025.01.07 |
---|---|
최강야구 결과 동아대 1차전 (24년 12월 23일 방송, 112회, 시즌3) - 캡틴들의 경쟁! (2) | 2024.12.24 |
최강야구 결과 덕수고전 (24년 12월 9일 방송, 110회, 시즌3) - 팽팽한 투수전 (2) | 2024.12.10 |
최강야구 결과 경기상고 2차전 (24년 12월 2일 방송, 109회, 시즌3) - 경기상고의 복수 성공? (2) | 2024.12.03 |
최강야구 결과 연천 미라클전 (24년 11월 18일 방송, 107회, 시즌3) - 긴장 넘치는 직관 경기 (3) | 2024.11.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