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야구 시즌3에서 최강 몬스터즈는 서울고와의 경기에서도 승리를 거두며, 시즌3에서 5연승을 달리고 있습니다. 과연 그 다음 경기인 대구고와의 1차전 경기는 어떠하였는지, 그리고 어떠한 선수가 활약을 하였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스포가 있을 수 있으니 결과 보기를 원하지 않는 분들께서는 맨 아래까지 내리지 않으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그리고 대구고 1차전 결과만 알고 싶으신 분들께서는 아래 링크에서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대구고 2차전 경기 내용을 알고 싶으신 분들께서는 아래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최강야구 시즌3 대구고 2차전 결과 (24년 6월 17일 방송, 86회)
목차
현재 5연승인 몬스터즈!
몬스터즈의 이번 경기는 대구고와의 2연전입니다. 이 날 역시 경기 전, 타자 및 투수들의 중간 성적을 공개하는데, 타자 중 최고는 당연히 이대호 선수이며(타율 .632), 그 다음은 정근우 선(타율 .385) 인데, 3위가 의외로 임상우 선수(.375)입니다. 임상우 선수 자리가 이대호와 정근우 사이에 있는데 다 이유가 있다고 말합니다.
한편 투수는 유희관이 2승 무패에 방어율 0.87, 신재영이 1승 무패에 2.61, 이대은이 3.21의 방어율입니다. 번외로는 장원삼이 여전히 방어율 0(2이닝), 그리고 니퍼트가 4이닝 2.25, 송승준은 6.75의 방어율이라고 합니다.
몬스터즈와 맞서는 대구고등학교는 지난번 서울고등학교와는 정 반대로, 작전 많이하는 고등학교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에이스는 좌완 파이어볼러인 배찬승 선수라고 합니다.
그리고 몬스터즈는 라인업이 공개되는데요. 4번까지는 전 경기와 동일합니다. 다만, 5번은 정성훈이 오랜만에 올라옵니다. 그리고 선발로는 유희관이 나섭니다.
정근우(2B) - 최수현(중견) - 박용택(DH) - 이대호(1B) - 정성훈(3B) - 김문호(우익) - 정의윤(좌익) - 박재욱(포수) - 임상우(유격)
선발투수는 이번 경기 역시 유희관입니다. 일단 유희관이 괜찮다고 보이기 시작하니 김성근 감독은 유희관을 또 다시 선발로 내세웁니다.
그리고 김문호와 정의윤은 우리 둘만 살아나면 쉽게 이길 수 있을 것이라고 하면서 전의를 불태웁니다.
벌써 시즌 3번째 선발 등판 유희관, 6연승을 노리는 몬스터즈
오늘의 경기는 직관이 아니지만, 별도의 시구가 있습니다. 이제 영화 홍보를 이렇게도 하나봅니다. 배우 이성민님과 이희준님이 시구에 나섰습니다. 영화 "핸섬가이즈"의 상구와 재필로 등장하는 두 배우를 이렇게 보게 되니 놀랍습니다.
대구고는 권혁빈 선수를 1번타자로 내세웁니다. 이 선수는 올해만 벌써 도루를 20개를 할 정도로 준족을 자랑하는 선수라고 합니다. 하지만, 유희관은 첫 타자를 유격수 땅볼로 처리합니다. 대구고는 유희관을 보자 변화구 대응을 지시합니다. 하지만 유희관은 공10개로 세 타자를 쉽게 처리합니다.
대구고는 선발로 김민준 선수를 내세웁니다. 김민준 선수는 배찬승 선수과 함께 원투펀치를 이루는 선수라고 합니다. 몬스터즈는 김민준을 상대로 정근우가 2루타, 박용택과 이대호가 볼넷으로 나가며 1아웃 주자 만루의 찬스를 맞았지만 5번 타자인 정성훈이 병살타를 치면서 1회 득점 찬스에서 점수를 내지 못합니다.
유희관은 2회도 잘 막아내며, 그 다음 공격에서 몬스터즈는 김문호의 안타와 정의윤의 좌익수 희생 플라이(?), 그리고 박재욱의 안타로 1사 주자 1,3루를 만들어냅니다. 그리고 한창 물이 오른 임상우는 우익수 앞에 깨끗한 안타를 뽑아내며 1대 0으로 몬스터즈가 앞서가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이후를 잘 막아내며 점수는 여전히 1점차입니다.
타닥.. 타닥🔥 꺼지지 않는 모닥불러 유희관, 보이지 않는(?) 구속으로 벌이는 이닝 삭제 Show (vs 대구고 1차전)
유희관은 선방중, 부담을 덜어주는 악마 정근우
유희관은 계속해서 좋은 투구를 보여줍니다. 그리고 3회까지 퍼펙트 피칭을 보여줍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4회초 첫 타자에게 안타를 허용합니다. 그리고 그 다음 타자 역시 내야 안타를 허용할 뻔했지만 이대호와 정근우의 호흡으로 타자 주자를 잡아냅니다. 다행히 유희관은 1사 2루 위기를 무사히 막아냅니다.
위기를 넘긴 몬스터즈는 4회 말, 선두타자인 정의윤이 2루타를 치며, 다시 한 번 찬스를 맞이합니다. 그리고 박재욱이 번트를 성공시키며 1사 3루로 확실한 기회를 만듭니다. 그리고 임상우 역시 볼넷으로 출루를 합니다. 그리고 그 다음 타자인 정근우가 좌중간을 꿰뚫는 2루타를 만들어 내며, 3루에 있던 정의윤을 불러들입니다. 임상우 역시 홈 쇄도를 했지만, 아쉽게도 비디오 판독 결과 아웃이 선언됩니다.
그리고 대구고는 투수를 교체합니다. 2학년인 나현서 선수가 올라옵니다. 그리고 다음 타자인 박용택을 잘 막아내며 위기를 탈출합니다.
시작된 악마의 폭주😈 외야를 뚫는 시원한 장타로 불안했던 점수 차를 해결하는 정근우 (vs 대구고 1차전)
유희관은 6회초에도 올라옵니다. 5이닝 동안 공을 단 53개 던졌습니다. 그리고 6회 역시 무실점으로 막아냅니다. 6회 이후, 투수들이 유희관 집중할 수 있게 말 걸지 말자고 우스갯 소리로 이야기합니다. 이 와중에 신재영이 말을 걸자 보디가드(?) 장원삼이 말 걸지 말라고 핀잔을 주는 꽁트 같은 장면도 나옵니다.
유희관은 7회도 올라옵니다. 김성근 감독은 불펜진 공에 대해 물어보고, 송승준은 이대은과 니퍼트 중 누가 괜찮냐는 이택근의 질문에 니퍼트 괜찮다고 이야기 합니다. 그리고 유희관이 아쉽게도 7회 첫 번째 타자에게 안타를 허용하자 바로 바꿉니다. 그리고 니퍼트가 올라옵니다.
니퍼트의 깔끔한 마무리
몬스터즈는 7회에 유희관이 선두타자에게 안타를 맞자 빠른 교체를 감행하고, 니퍼트를 바로 마운드에 올립니다. 완전 느린 투수에서 완전 빠른 투수로 공이 바뀌는데 이번에는 대구고 타자들이 오히려 적응을 할 수 있을까요? 오히려 김성근 감독은 니퍼트의 연습 피칭을 보고, 만족하지 않는 분위기입니다.
니퍼트는 첫 공을 143km/h의 빠른 공을 뿌립니다. 그리고 첫 타자인 3번 타자는 외야 플라이로, 4번 타자는 서클 체인지업으로 삼진을 잡아냅니다. 그리고 김성근 감독은 이제서야 만족을 했는지 이대은을 덕아웃으로 다시 들어가라고 지시합니다. 즉, 니퍼트로 이 경기를 끝낼 수 있을 것이라는 계산이 섰던 모양입니다. 그리고 니퍼트는 5번 타자도 내야 플라이로 막아내며 위기를 탈출합니다.
대구고 감독님은 "장충고는 치는 것 같던데, 그 때보다 공이 좋나, 우리는 왜 못치지" 하며 아쉬워 하시는 장면이 나오는데, 최강야구 애청자이신가봅니다.
베어스 왕조 판타스틱 4 '유희관X니퍼트' 최야에서 재결성?! 극과 극의 속도로 압살당하는 타자들🔥 (vs 대구고 1차전)
7회 말, 몬스터즈는 2번 타자인 최수현이 안타를 치고 나갑니다. 그리고 이대호의 타석 때 도루를 하며 1사 주자 2루의 찬스를 맞이합니다. 그리고 이대호의 안타 때 최수현이 홈으로 들어오며, 결국 한 점을 달아납니다.
정성훈은 범타로 물러나지만, 그 다음 타석에서 대타 고대한이 볼넷으로 출루하자 대구고 역시 세 번째 투수인 방한빈 선수를 올립니다. 그리고 방한빈은 정의윤을 막아냅니다.
그리고 니퍼트는 8회를 모두 삼진으로 막아냅니다. 그리고 9회 역시 2사까지 막아냈지만 아웃 카운트 하나를 남기고 내야안타를 허용합니다. 하지만, 마지막 타자를 외야 플라이로 막아내며 경기를 마무리합니다. 니퍼트는 최강야구에서 3이닝을 던지며 첫 세이브를 기록합니다.
이렇게 몬스터즈는 6연승을 질주합니다. 몬스터즈의 초반 기세가 무섭습니다.
다음 경기 - 대구고 에이스 배찬승 등장
다음 경기 예고편을 보면 대구고 2차전에서 에이스인 배찬승이 등장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대호를 꼭 한 번 삼진 잡겠다고 했는데, 이대호가 2루타를 치는 장면이 나오고, 타자들의 안타로 몬스터즈가 득점하는 장면, 그리고 대구고는 안풀린다는 표정과 함께 김성근 감독이 웃는 모습이 나옵니다. 과연 몬스터즈는 7연승을 할 수 있을까요?
MVP는 누구? - 정근우, 그리고...??
경기 끝나고 MVP가 발표됩니다. 후보는 정근우, 임상우, 유희관, 니퍼트입니다. 이 중 MVP는 6이닝 무실점으로 호투한 승리투수 유희관입니다. 그리고 한 명 더 선정하는데요. 오늘 맹타를 휘두른 정근우 선수입니다.
파죽지세💥 최강 압.도의 몬스터즈! 과연 '대구고 1차전' MVP는?!🥇 | 최강야구 85회
마무리
이상으로 24년 6월 10일에 방송한 최강야구 시즌3 여섯 번째 경기인 대구고 1차전을 살펴 보았습니다. 최강야구 관심 있으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였길 바래 봅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문화 > 방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최강야구 서울고 2차전 결과 (24년 6월 24일 방송, 87회, 시즌3) - 과연 8연승에 성공할까? (0) | 2024.06.25 |
---|---|
최강야구 시즌3 대구고 2차전 결과 (24년 6월 17일 방송, 86회) - 최강 몬스터즈, 혹시 정의용도 부활? (0) | 2024.06.18 |
최강야구 시즌3 서울고전 1차전 결과 (24년 6월 3일 방송, 84회) - 새로운 몬스터즈의 해결사 등장! (1) | 2024.06.04 |
최강야구 시즌3 고려대 결과 (24년 5월 27일 방송, 83회) - 직관 경기 등장한 니퍼트 (0) | 2024.05.28 |
뭉쳐야 찬다3 드래프트 47 - 재창단 프로젝트 (24년 5월 26일 방송, 32화) (0) | 2024.05.2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