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방송

최강야구 독립리그 대표팀전 결과 (24년 8월 26일 방송, 96회, 시즌3) - 치열한 연장전의 결과는?

by 내일은1000억 2024. 8. 27.

최강야구 독립리그 대표팀전 결과 (24년 8월 26일 방송, 96회, 시즌3) - 치열한 연장전의 결과는
최강야구 독립리그 대표팀전 결과 (24년 8월 26일 방송, 96회, 시즌3) - 치열한 연장전의 결과는

 

최강야구 시즌3에서 최강 몬스터즈는 독립리그 대표팀과의 직관 경기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예고편을 봤을 때는 쉽게 끝나진 않은 것 같았는데요. 과연 어떻게 되었을까요? 스포가 있을 수 있으니 결과 보기를 원하지 않는 분들께서는 맨 아래까지 내리지 않으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그리고 독립리그 대표팀 경기 결과만 알고 싶으신 분들께서는 아래 링크에서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최강야구 독립리그 대표팀전 결과 확인하기☝

 

목차

     


    최수현이 해냈다!

    최강야구 시즌3는 넷플릭스티빙에서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경기 못 보신 분들께서는 챙겨보시면 되겠습니다.

     

    최강야구 시즌3 8월 26일 독립리그 대표팀 경기 후반부 다시보기 - 티빙

     

     

    이번 회는 6회 초부터 시작합니다. 유희관 이후 땅볼은 2아웃을 잡지만 이후에 연속 안타를 맞고, 이후 볼넷을 내주며 2사 주자 만루의 위기를 맞이합니다. 그리고 다음 타자 때 3루 땅볼을 유도하지만 정성훈이 공을 빼지 못하면서 송구를 못하면서 추가 점수를 허용합니다. 하지만 이 상황에서 2루 주자가 무리하다가 런다운에 걸리면서 독립리그는 추가 득점은 하지 못한 채 이닝을 종료합니다.

     

    최강야구 독립리그 대표팀전 6회초 공수교대
    최강야구 독립리그 대표팀전 6회초 공수교대

     

    6회 말과 7회 초는 편집되었습니다. 그리고 7회 말, 독립리그 대표팀은 몬스터즈의 선두타자 박용택이 아웃되자 다음 이대호 타석에서 최종완 투수로 교체를 합니다.

     

    최강야구 독립리그 대표팀전 독립리그 최종완
    최강야구 독립리그 대표팀전 독립리그 최종완

     

    하지만, 이대호는 담장을 직격하는 2루타를 만들어냅니다. 그리고 박재욱의 타석 때 폭투까지 겹치며 3루까지 출루하나 박재욱의 타구 때 이대호가 홈에서 아웃되었고, 이후 정의윤이 범타로 물러나며 경기는 8회로 흘러갑니다.

     

    8회 초 독립리그의 공격은 편집되었습니다. 그리고 8회 말, 정성훈이 루킹삼진으로 물러나지만 다음 김문호가 안타를 치며 출루합니다. 그리고 타석에는 최수현. 오늘 감이 안좋은 최수현인데, 김성근 감독은 교체하지 않습니다. 결과는 어떻게 되었을까요?

     

    해냈다 최수현! 존재의 이유를 증명한 홈런🌟 극적인 동점으로 드라마를 써낸 독립 여포💥 (vs 독립리그 대표팀)

     

    예. 최수현이 해냈습니다. 최수현은 김성근 감독의 믿음에 부응하며 동점 투런포를 고척에서 날립니다.

     

    그러자 독립리그 대표팀은 다시 한 번 투수를 교체합니다. 최강야구 트라이아웃에 나왔던 천보웅 선수가 올라옵니다. 하지만, 첫 타자인 정근우 선수가 볼넷으로 출루하자 바로 남상현 선수로 교체합니다.

    최강야구 독립리그 대표팀전 독립리그 남상현

     

    하지만, 임상우 마저 볼넷으로 출루하며 1사 1,2루 찬스를 맞이합니다. 박용택이 외야 플라이로 물러났지만 이 때 정근우가 태그업을 하며 주자는 2아웃 1,3루로 바뀝니다. 하지만 이대호 마저 3루 땅볼로 물러나며 아쉽게 경기는 5:5로 9회로 넘어갑니다.

     

    9회에 몬스터즈는 니퍼트를 올립니다. 니퍼느는 한 타자에게 안타를 맞긴 하였으나 나머지 타자들을 잘 잡아내며 9회 초를 잘 막아냅니다. 그리고 경기는 마지막 9회 말로 넘어갑니다.

    최강야구 독립리그 대표팀전 니퍼트 등판
    최강야구 독립리그 대표팀전 니퍼트 등판

     

    몬스터즈는 과연 9회 말, 경기를 끝낼 수 있을까요? 몬스터즈는 선두타자 박재욱이 1루 땅볼로 물러났으나 정의윤이 안타로 출루합니다. 그리고 정의윤을 이택근으로 교체합니다. 그러나 정성훈 타석에서 땅볼이 나오며 선행주자인 이택근은 아웃됩니다. 2아웃 김문호 타석. 여기서 폭투가 나오며 주자는 2루로 바뀝니다. 하지만, 김문호도 외야 플라이로 물러나며 경기는 연장으로 돌입합니다.

     


     

    시즌 첫 연장, 니퍼트의 투구는?

     

    몬스터즈는 시즌3 첫 연장전에 돌입합니다. 연장전은 승부치기로 진행되는데요. 승부치기는 무사 주자 1,2루를 만들어놓고 시작하게 됩니다. 몬스터즈는 대타 및 대주자 사용으로 인한 수비 변경이 있었습니다. 이택근이 중견수로 가면서 최수현이 좌익수로 갔고, 정근우가 2루 수비로 들어왔습니다.

    최강야구 독립리그 대표팀전 몬스터즈 수비변화
    최강야구 독립리그 대표팀전 몬스터즈 수비변화

     

    10회 초, 독립리그의 공격이 시작됩니다. 니퍼트는 과연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까요?

     

    승부치기를 '압도'할 몬스터즈의 끝판왕 투수😎 니퍼트 신속·정확한 투구로 타자 삭제 완💥 (vs 독립리그 대표팀)

     

    니퍼트는 외야 뜬 공을 두 개 허용하며 결국 한 점을 줍니다. 그리고 안타, 볼넷을 허용하며 2사 주자 만루의 위기를 허용하였지만, 결국 타자를 2루 땅볼로 잡아내며 10회 초 공격을 1점 실점으로 막아냅니다.

     

    최강야구 독립리그 대표팀전 10회 막아내는 니퍼트
    최강야구 독립리그 대표팀전 10회 막아내는 니퍼트

     

    10회 말, 몬스터즈 역시 무사 주자 1,2루의 찬스를 맞이하며 타석에는 최수현이 들어섭니다. 최수현은 번트를 성공시키며 1사 주자 2,3루로 바뀝니다. 그리고 다음 타석에서 정근우가 풀카운트 끝에 볼넷을 골라내며 1사 주자 만루가 됩니다. 그리고 타석에는 임상우가 등장합니다. 임상우가 1루 앞 땅볼을 치며 1루-홈으로 이어지는 병살이 될 수도 있었지만 정성훈이 홈에서 세이프가 되며 몬스터즈는 극적으로 동점을 만듭니다. 하지만, 박용택이 중견수 플라이로 물러나며 결국 연장 11회로 넘어갑니다.

     

    최강야구 독립리그 대표팀전 11회 리드잡는 독립리그
    최강야구 독립리그 대표팀전 11회 리드잡는 독립리그

     

    11회 초, 독립리그의 공격이 시작됩니다. 마운드에는 여전히 니퍼트가 올라와 있습니다. 독립리그는 번트를 선택하며 1사 주자 2,3루가 됩니다. 중간에 파울볼 타구 때 김성근 감독을 막으려고 유희관이 등에 공을 맞는 재미있는 장면도 나왔습니다.

     

    최강야구 독립리그 대표팀전 감독님 지키는 유희관
    최강야구 독립리그 대표팀전 감독님 지키는 유희관

     

    다음 타석에서 외야로 멀리 뻗는 타구에 김문호가 잡지 못하면서 모든 주자가 들어옵니다. 게다가 2아웃 이후 송구 미스가 나오며 이 사이를 틈타고 독립리그가 들어오면서 점수는 9대 6으로 벌어집니다.

     

    최강야구 독립리그 대표팀전 몬스터즈 실책
    최강야구 독립리그 대표팀전 몬스터즈 실책

     

    결국 김성근 감독이 마운드에 올라오고, 투수를 송승준으로 교체합니다. 다행히 송승준은 공1개로 아웃을 잡아내며 경기는 9대 6에서 11회 말로 넘어갑니다.

     

    최강야구 독립리그 대표팀전 송승준 등판
    최강야구 독립리그 대표팀전 송승준 등판


     

    국해성, 본인의 가치를 보여줬다

    11회 말, 몬스터즈의 공격은 이대호부터 시작합니다. 김성근 감독은 강공을 지시합니다. 첫 공부터 빠지는 공이 나오서 주자는 1,3루로 바뀌며, 이대호는 결국 볼넷으로  출루하며, 주자는 만루가 됩니다. 하지만 박재욱이 아웃이 되며, 주자는 1사 주자 만루가 됩니다.

     

    그리고 김성근 감독은 이택근 타석에 국해성을 투입합니다. 결과는 어떻게 되었을까요?

     

     

    "타격감 물올랐다!" ✨필승 대타✨ '국해성'의 1타점 적시타로 커져가는 희망의 불씨🔥 (vs 독립리그 대표팀)

     

    국해성은 안타를 만들어 내며 주자를 불러들입니다.

    최강야구 독립리그 대표팀전 적시타 국해성
    최강야구 독립리그 대표팀전 적시타 국해성

     

    그리고 다음 타자인 정성훈 때 밀어내기 볼넷으로 점수는 1점차로 좁혀집니다. 그러자 독립리그는 최미르를 투입합니다. 하지만 김문호 타석 때 공이 뒤로 빠지며 3루에 있던 이대호가 들어오면서 극적인 동점이 됩니다.

     

    최강야구 독립리그 대표팀전 독립리그 최미르
    최강야구 독립리그 대표팀전 독립리그 최미르

     

    하지만, 김문호와 최수현이 물러나며 경기는 12회로 흘러갑니다.


     

    연장 12회, 결과는....??

     

    12회 초, 몬스터즈는 그대로 송승준이 던집니다. 첫 타자가 번트를 댔지만 선행 주자인 3루를 잡아내며 위기를 한 번 탈출합니다. 하지만 다음 타자에게 몸에 맞는 볼을 내주며 주자는 1사 만루가 됩니다.

     

    다음타자인 박상목이 좌중간을 꿰뚫는 2루타를 만들어 내며, 순식간에 주자가 모두 들어옵니다.

     

    최강야구 독립리그 대표팀전 독립리그 박상목 3타점 2루타
    최강야구 독립리그 대표팀전 독립리그 박상목 3타점 2루타

     

    송승준의 역할은 여기까지 였으며, 마지막 투수로 장원삼이 올라옵니다. 그리고 추가 2실점을 하고나서야 독립리그 대표팀의 공격이 끝났습니다. 장원삼 선수는 음주운전 하차를 했기 때문에 통편집을 한 것으로 보입니다.

     

    최강야구 독립리그 대표팀전 편집된 장원삼
    최강야구 독립리그 대표팀전 편집된 장원삼

     

    12회 말, 몬스터즈의 공격이 시작됩니다. 타석은 정근우부터 시작합니다. 하지만 정근우가 병살을 치면서 주자는 2사 3루로 바뀝니다. 그리고 다음 임상우 마저 1루 앞 땅볼로 3아웃이 되며 경기는 종료됩니다. 

     

    최강야구 독립리그 대표팀전 몬스터즈 시즌2번째 패배
    최강야구 독립리그 대표팀전 몬스터즈 시즌2번째 패배

     


     

     


    다음경기 예고편 - 독수리 잡으러 고대 호랑이가 왔다

     

    다음 경기는 연세대와의 경기입니다. 고대 출신인 박용택, 이택근, 정근우, 최수현(나이순)이 전의를 불태우며 들어오는 모습으로 시작합니다.

     

    몬스터즈 다음경기 예고편 - 연대전, 고대출신들의 등장
    몬스터즈 다음경기 예고편 - 연대전, 고대출신들의 등장

     

     

    경기는 어떻게 될까요? 일단 아래 예고편을 잠시 보시죠!

     

    최강야구 다음이야기 - 독수리 잡으러 고대 호랑이가 왔다🐯

     


    마무리

    이상으로 24년 8월 26일에 방송한 최강야구 시즌3 13번째 경기인 독립리그 대표팀 후반부 및 최종 결과를 살펴 보았습니다. 최강야구 관심 있으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였길 바래 봅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최강야구 시즌3 방송시간, 선수, 전적, MVP 총정리 (2024.5.14 업데이트)

    저는 재작년부터 은퇴한 야구 선수들이 아마추어 꿈나무들과 대결을 펼치는 최강야구가 재미있어서 매주 챙겨 보고 있습니다. 어제  최강야구 시즌3가 시작했는데요. 최강야구 시즌3 방송시간,

    bhkim1020.tistory.com

     

     

     

    최강야구 전주고전 결과 (24년 8월 12일 방송, 94회, 시즌3) - 유희관은 다시 날아오를 수 있을까?

    최강야구 시즌3에서 최강 몬스터즈는 롯데 자이언츠와의 경기에서 패배하면서 시즌 첫 패배를 당했습니다. 이번 경기는 고교 넘버1이라 불리는 정우주가 있는 전주고와 경기를 치릅니다. 과연

    BKCEOBLOG.COM

     

     

     

     

     

     

     

     

     

     

     

     

    댓글